이강훈 기자
입력 2024.09.14 09:00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
앱실론코퍼레이션,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수상/사진제공=앱실론코퍼레이션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앱실론코퍼레이션이 13일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서 마케팅(퍼포머스마케팅)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재 앱실론코퍼레이션은 Meta, TikTok, Pinterest 공식 대행사로, Google, Meta, 3N 게임사 출신 전문 퍼포먼스 마케터들이 미국/캐나다, 중국, 필리핀에 지사를 두고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앱실론코퍼레이션은 각 프로젝트마다 프로젝트의 성공에 꼭 필요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담팀을 구성하여 체계적이고 고도화된 광고를 실현 중이다.
앱실론코퍼레이션 관계자는 “’Make our clients Second to None(우리의 고객을 최고로)’라는 사명 아래, 단기 KPI에 만족하는 에이전시를 넘어, 광고주와 동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고 싶다. 자사는 단기간 내에 Meta 에이전시 파트너 상위에 랭크되는 것은 물론, 브랜드 성장과 해외 진출, 매출 상승을 위해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Comments